교환
단순
변심으로 인한 교환 / 사이즈
교환의 경우, 구입하신
제품을 반품하신 후 원하시는 제품을 새로 구매 해주시기 바랍니다.
반품 가능 기간
- 수령일로부터 7일
이내까지 (배송비: 6,000원 / 고객님
부담)
- 상품
하자, 오배송 - 수령일로부터 3개월
이내, 그
사실을 알게 된 날로 부터 30일
이내까지 (배송비:무료)
교환∙반품
시 유의사항
다음의 경우에는 [전자상거래
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]에
의거하여 교환 가능기간임에도 불구하고 교환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.
-수영복의
경우 위생테이프가 없을 경우
-가격 택 제거, 분리
및 상품 내 라벨이 훼손 되었을 경우
-이미
세탁 및 착용한 상품 (제품
하자 시에도 세탁 및 착용한 상품은 교환/반품이
불가능합니다.)
-시간의
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고객님의
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제품의 경우
-세일상품 , 교환 / 반품
불가 고지상품 - 교환
요청 상품의 재고가 없는 경우 환불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
-복제가
가능한 제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교환 접수된 상품이 위의 사유에 해당 하는 경우, 해당
제품을 재반송 드리고 있습니다.
이러한 경우 고객님께서 반송비용을 부담 하셔야 하오니 꼭 확인
부탁 드립니다
반품 과정
1) 홈페이지 1:1 Q&A 게시판, 카카오톡 상담 (@QUAVINO), 고객센터 (070-8615-2227) 중 한가지 방법으로 접수 부탁 드립니다.
2) 제품을 수령하신 그대로 재포장 해주세요.
3) 우체국 택배 고객센터 (1588-1300) 또는 www.parcel.epost.go.kr 홈페이지에서 “착불”로 반품예약을 해주세요.
- 주소: (22845) 인천광역시 서구 봉수대로151 B동 패스트박스반품실(쿠아비노)
- 전화번호: 070-8615-2227
4) 제품 입고가 완료 되면 검수 진행 후, 3~5일 이내로 배송비를 차감한 금액을 환불 하여 드립니다.
* 우체국 외의 편의점 택배 및 타 택배 이용 시 “선불”로 반송 해주셔야 합니다.
또한, 편의점 및 타 택배 이용 시 하자 유무에 관계 없이 배송 비용이 고객님에게 부담되므로 꼭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여 주세요